CAFE

자유게시판

딸이 하는말

작성자물결(인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1,186 목록 댓글 10

어제 영웅님 생일기념으로 같이 서울나들이를 했네요
매년 같이해주는 딸이고맙기도해요
그딸이 그러대요
*이제 우리애들도(남자 유명아이돌) 공연장앞에 쉼터를 만들 모양이야*
*그래? 잘됐다 기다릴때 훨 도움되지*
이렇게 우리 영웅님의 영향력이
점점 퍼져 가고있는거 같아 내심 흐뭇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마일(경기)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바라기오일(대구)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매실나무(안산)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미짱(부산) | 작성시간 26.06.15 따라하고 있어요
    이번에 저희 부산에서 큰공연이 열린것 아시죠
    아무것도 없었데요
    더위에 쓰러지고 했다고 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