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수박

작성자해바라기오일(대구)|작성시간26.06.15|조회수627 목록 댓글 26

오늘 일하고좀 일찍와서 우리영웅님 생일이라서 우리경로당에 아래층에 형님들 10명 2층에 10명 모두에게 수박한덩이하고 부라부콘 10 개 2층10개 61600원어치 사서 대접했습니다 올해 5년째랍니다 그냥 내마음이 뿌듯하고 행복해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옥백년해로(서울) | 작성시간 26.06.15 👍👍👍👍👍👍👍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 작성시간 26.06.15 베풀어 주시고 쉽지만은 않은데 대단하셔요~
    특히 수박은 넘 무거워서 더 힘들어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5 잘 하셨어요
    매년 챙기신다니 멋지시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맑음(성남) | 작성시간 26.06.15 오마나!!!
    아무나 쉽게 하지못하는 일인데 ~~존경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