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하고좀 일찍와서 우리영웅님 생일이라서 우리경로당에 아래층에 형님들 10명 2층에 10명 모두에게 수박한덩이하고 부라부콘 10 개 2층10개 61600원어치 사서 대접했습니다 올해 5년째랍니다 그냥 내마음이 뿌듯하고 행복해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오늘 일하고좀 일찍와서 우리영웅님 생일이라서 우리경로당에 아래층에 형님들 10명 2층에 10명 모두에게 수박한덩이하고 부라부콘 10 개 2층10개 61600원어치 사서 대접했습니다 올해 5년째랍니다 그냥 내마음이 뿌듯하고 행복해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