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원왔어요 작성자외숙이(영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36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허리가 아파서 그런다고하는데 발바닥이 뭐가붙어있는느낌이랄까벌써 네번째 침맞으로왔네요영시님들 나건내챙하세요저두 병원열심히다녀서 고양콘가야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드(보령) | 작성시간 26.06.15 외숙이님 에구야 고질병 허리는정말 아프면. 힘들다고 하데요빨리 치료,잘 받으시고 좋은소식 주세요 건행하세요 작성자칠성사이다(대구) | 작성시간 26.06.15 저도 허리가 않좋아 정형외고 한의원 부지기 수로다니고 있어요 치료 잘하시고 빨리 낳으세요 ㅡㅡ 작성자칠성사이다(대구) | 작성시간 26.06.15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외숙이(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