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응원14 작성자둥이나무(부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15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저지른 실수 때문에너무 힘들어하지 마세요.완벽라게 사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실수를 통해 삶이라는 학교가우라에게 지금 가르쳐주는 것입니다.감사하게 배우면 그만큼 더 성장합니다.토닥토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15 작성자첫사랑(파주)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