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따뜻한응원14

작성자둥이나무(부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153 목록 댓글 2

내가 저지른 실수 때문에

너무 힘들어하지 마세요.

완벽라게 사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실수를 통해 삶이라는 학교가

우라에게 지금 가르쳐주는 것입니다.

감사하게 배우면 그만큼 더 성장합니다.

토닥토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첫사랑(파주)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