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합니다
6월의 하늘은
햇살 가득합니다
많이 더운듯 합니다
식사들 맛있게 하세요 ~♡
그대
오늘도
참~ 잘살아 오셨습니다
살려고
아티스트를 만났을까요~^^
아티스트를 만나서
살아갈수 있었을까요~
나의 지금은
나의 오늘은
아티스트를 만나기위해서가 아니라
영웅시대~
이기에
살아 갑니다 ~♡
우리 아티스트
많이 많이 아껴 주실꺼죠 ~
20만 팬덤이
다 이룰수 없지만
우리 팬덤이
끈임없이 응원해
주실꺼죠 ~
어느듯
또다시
우리 아티스트 생일입다~
처음 보았던
처음 그때에도
지금 이때도
그날의 찬란할 그때에도~
멈춤없이
우리 영원한사랑
아티스트를
응원 합니다 ~♡
아무 해줄것이 없어서
늘 가슴 아픕니다~
그대
영원한사랑 영웅시대 도
멈추어진
스밍 돌보며
남은 저녁시간들도
따뜻하게 보내시기를
바래봅니다
그리고
함께 걸어왔던 세월만큼
더 손 꼭잡고
걸어가는길이
더욱더 마음 감사합니다 ~
그대
아프지마시고 다치시지도 마시고
늘 예쁘게만 계셔 주세요
그대
늘 건행ㄱ 💙 💕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건행ㄱ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우짱(서울) 작성시간 26.06.15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박상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사랑합니다
잘지내고 계시죠
소중하고 아름다운 사랑들 과
오래토록 행복한동행 이기를 바래봅니다
함께 라서 더욱더 마음 감사합니다
그대도
늘 건행ㄱ 💙 💕 -
답댓글 작성자현우짱(서울) 작성시간 26.06.15 박상금(경남) 그럼요 건강만하세요
-
작성자한마음(서울) 작성시간 26.06.15 건행 ㄱ
-
답댓글 작성자박상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사랑합니다
종일토록 우리 아티스트 응원하시느라 일상에서 최선을 다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하고 포근한 저녁 시간들 되세요
함께 라서 더욱더 마음 감사합니다
그대
늘 건행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