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따뜻한응원15

작성자둥이나무(부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167 목록 댓글 1

사람들의 의식은 보통 외부로 향해 있습니다.그래서 내가 아닌 다른 사람 .혹은 밖에서 일어난 일들에 대해 주로 이야기하지요. 반대로 수행자는 그 의식을 마음 안으로 돌려서 평생 남 이야기를 하던 버릇을 고쳐 내 마음의 모습을 보고. 그 마음을 알아채려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