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이 차 이름은 벤츠 ㅋㅋ
크로이 아파 걷지 못할 때 꽃집동생이 구입해서
보내준 차 🚗
벤츠 화사와 꽃 계약거래를 하는 동생이라 고마운
마음에
차 이름을 벤츠로 했네요 ㅎ
두어 번 태우고 나갔더니 한 번은 기운 없어 얌전히
타더니 두 번째는 내려달라고 낑낑.
대소변을 보고 싶은데 유모차는 싫은가 보다.
루비를 호위무사로 유모차 옆에 묶고 나갔는데
크로이
내리는 바람에 루비가 뭐에 놀랐는지 유모차를
매달고 광란의 질주를ㅠ
유모차 우당탕탕 바퀴 사방에 빠지고 난 크로이 안고
루비에게 소리 지르며 달려가고 찻길에 아저씨
한분이 루비를
잡고 진정시키고 계셨다.
너무도 고마운 분!
교통사고라도 나면 두 녀석이 다 아프게 되는
불상사 ㅠㅠ
이리저리 나뒹구는 바퀴를 수습해 다시 조립하고
집으로 왔다.
바퀴하나 이음새가 깨졌다.
본드로 붙일 수 있으려나?
크로이가 마비와 경련으로 쓰러진 지가
한 달 보름이 넘었다!
의사 선생님이 검사하시고 노견이니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했는데ㅠㅠ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ㅎㅎ
크로이가 몰라보게 회복되고
난 크로이가 고마워 날아다니고
벤츠는 계단 밑에 쓸모없이 박혀있다!
오늘도 크로이 데리고 루비 하교 시키는데
벤츠를 보며 한마디 했다!
아주 오래 있다 탈께 ^^
두 녀석이 제 옆에 편히 누워있다!
나의 일상은 이런 거다.
결코 깨지고 싶지 않은 내 일상!
고맙고 행복하다!
다들 행복하셔야 해요^^
영웅시대는 건행이 목표니 당연하죠ㅎㅎ
오늘도 열심히 스밍하고 계시쥬 ㅋ
우리 폰은 좋겠다^^
24시간 영웅님 노래 들어서 ㅎ
1인 1 스밍은 꼭 해주시어요!
영웅님 신나게~♡♡♡
함께하며 이루어봐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끝사랑님~♡
일상이 소중하더라구요!
코로나로 마스크 쓰고 나갈때 예전 일상이 그리웠었죠 ㅎ
하루 하루 무탈함이 행복입니다!
끝사랑님! 꼭 행복하세요^^
편히 주무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새벽별(성남) 작성시간 26.06.15 얼마나 놀라셨을까요....매일 매일이 아무일 없이 무탈하게 지나가 주는것이 제일 감사하지요. 크로이님. 이런저런 일도 있지만 사랑이 넘치는 가정이예요. 나날을 힘든 일 없이 평안하게, 무탈하게 잘 지내시기 바랍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새벽별님~♡
좀 지난 일을 쓴거예요^^
그땐 너무 놀랐습니다.
지금은 크로이도 많이 좋아지고
루비는 여전히 겁쟁이에 사랑스럽습니다ㅋ
우리 편안하고 무탈하게 지내요^^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ㅎ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작성시간 26.06.16 그런일 있었군요.. 크로이 벤츠 밀고 루비동시에 케어 어렵워요 오늘루비 글보니 생각나네요 오래전에 혈통 진돗개 1년키웠는데 대문 열려있어서 뛰쳐나가버려 그대로 교통사고로 순식간에 잃어버려..많이 울었어요..
오늘 웅님 생파에 모두 종일 즐거운 잔치벌려요~~🩵⚽️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잔잔한 호수님~♡
웅모닝입니다 ^^
제가 루비를 과대평가해서 늠름한
호위무사로 봤네요.
제 잘못이죠.
아픈 사건이 있으셨네요ㅠㅠ
얼마나 놀라고 슬프셨어요ㅠ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