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

작성자공주(평택)|작성시간26.06.15|조회수539 목록 댓글 3

넘 더워서
시원한 메밀소바랑 유부초밥
으로 맛저했어요~~ㅎ
맛저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 작성시간 26.06.15 오 깔끔하네요
    여름엔 메밀소바가 최고죠
  • 작성자싱그러운후리지아(고양시)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15 공주님 더운데 얘쓰셨어요 맛나겠어요 메밀소바랑 유부초밥을 먹고십어요 ㅎㅎ 맛나게 드시고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