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후회~~

작성자우진맘(여수)|작성시간26.06.15|조회수553 목록 댓글 6

참 허무합니다~울엄마을 보니까 넘넘 마음도 아프고
나이에는 어쩔수 없나보네요 그짱짱 하던분이 이제는
기억력도 흐려지고 같은 말말 반복 하면서도 내쌔끼들 고생 안시켜야 한다고 자꾸만 내눈을 보면서 말씀 하시는데 맘이 무겁네요 ~어른들 치과치료는 신중이 선택해야 하는가봐요 자식들 맘은 편히 드시게 할려는 맘으로 결정한 일이 엄마한테는 체력적 으로 무리가 갔나봐요~~~ 후회가 막급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 이키(광주) | 작성시간 26.06.15 에휴! ㅜㅜ
    쾌유를 빕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혜원강(화성) | 작성시간 26.06.15 후회마세요~부모님위해서 해드린일일텐데~치과치료는 힘들어하더라구요~힘내세요~부모님약한모습보고 얼마나 힘들었을지 글만보아도 느껴집니다~더많이 사랑하시고 힘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산호세(대전)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머드(보령) | 작성시간 26.06.15 우진맘님
    에구 속상하시겠어요
    하루 빨리 영양 죽이라도
    잘 드시게 해주시면
    돌아 오실거에요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 작성자달빛소(대전) | 작성시간 26.06.15 치과 치료가 기가 딸리긴 하지만 넘 자책하지 마세요 꼭 그것때문만은 아닐수도 있으니까요 힘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