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랫만에 혼자서

작성자청솔(경기 광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761 목록 댓글 8

오후 산책을 나왔는데, 처음에는 상쾌한 기분으로 길을 나섰는데 너무 더워서 그런지 걷다보니 땀도 나고, 다리에 힘이 다 빠져 언능 길가 카페로 들어와서 휴식 중 입니다.
정말 덥기는 더운 날인가 봅니다.
체력도 떨어지고..... 휴~~~
영웅 님, 그리고 영시 여러분!
더워진 날 건강조심하세요!
건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자목(서울) | 작성시간 26.06.15 혼자만의 시간이네요 무리하지마시고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레몬수(시흥)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영시 여러분, 다들 감사합니다.
    오늘 남은 시간 잘 마무리 하시고, 굿밤 되세요!
    건행!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