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산책을 나왔는데, 처음에는 상쾌한 기분으로 길을 나섰는데 너무 더워서 그런지 걷다보니 땀도 나고, 다리에 힘이 다 빠져 언능 길가 카페로 들어와서 휴식 중 입니다.
정말 덥기는 더운 날인가 봅니다.
체력도 떨어지고..... 휴~~~
영웅 님, 그리고 영시 여러분!
더워진 날 건강조심하세요!
건행! 💕
다음검색
오후 산책을 나왔는데, 처음에는 상쾌한 기분으로 길을 나섰는데 너무 더워서 그런지 걷다보니 땀도 나고, 다리에 힘이 다 빠져 언능 길가 카페로 들어와서 휴식 중 입니다.
정말 덥기는 더운 날인가 봅니다.
체력도 떨어지고..... 휴~~~
영웅 님, 그리고 영시 여러분!
더워진 날 건강조심하세요!
건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