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도 가족 모두 건강하게
보내자고 남편이 집에서 염소탕
끓이고 있어요.
해마다 2번정도 끓여서 먹는데
식당에서 사먹는것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월계수잎ㆍ양파ㆍ통마늘ㆍ대파 ㆍ생강
넣고 푹~끓이면 맛있는 염소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ᆢ감사해요
밤에 푹~끓이면
내일 아침부터 염소탕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시간 26.06.15 보령사랑님 남편님 대단하십니다
집에서 염소탕을 👍
남편분 사랑까징 올 여름 더위 끝~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ᆢ해마다 염소탕 끓여주더라구요.
사먹는 염소탕보다
맛있더라구요.
감사해요.
항상 건행하세요~
-
작성자복사꽃장(경기) 작성시간 26.06.15 남편분이 세프네요 염소탕
을끓이는최고의요리사네요
맛있게드세요 건행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ᆢ감사해요
편안한 밤 보내시고
항상 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