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남편이 끓이는 염소탕!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작성시간26.06.15|조회수775 목록 댓글 21

올여름도 가족 모두 건강하게
보내자고 남편이 집에서 염소탕
끓이고 있어요.
해마다 2번정도 끓여서 먹는데
식당에서 사먹는것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월계수잎ㆍ양파ㆍ통마늘ㆍ대파 ㆍ생강
넣고 푹~끓이면 맛있는 염소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ᆢ감사해요
    밤에 푹~끓이면
    내일 아침부터 염소탕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5 보령사랑님 남편님 대단하십니다
    집에서 염소탕을 👍
    남편분 사랑까징 올 여름 더위 끝~
    건행ㄱ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ᆢ해마다 염소탕 끓여주더라구요.
    사먹는 염소탕보다
    맛있더라구요.
    감사해요.
    항상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복사꽃장(경기) | 작성시간 26.06.15 남편분이 세프네요 염소탕
    을끓이는최고의요리사네요
    맛있게드세요 건행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ᆢ감사해요
    편안한 밤 보내시고
    항상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