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건 화해의 시그널인가? 😂🤣》

작성자프레드릭(서울)|작성시간26.06.15|조회수1,332 목록 댓글 36

전 예전부터 

(남편이 해외근무가 많다보니)

제 일상을 그때그때 바로바로

프샤에 업로드하는게

습관이 되었답니다.

따로 말하지 않아도..

아...마누라가 저렇게 지내고 있구나..

뭐..그렇게 알라구요..ㅎ.ㅎ

 

지금은 또 아들이 결혼하다보니

계속 습관을 유지하게 되었죠.

뭐...톡이나 전화해서 구찮게 할거없이

엄마는 이리 지내고 있다 ...

뭐..또 ..그런거죠.

 

때론 요리한거...

결혼식 간거...

놀러간거...

산책하면서 예쁜 풍경등등...

근데.........근데...

어느때부턴가 프샤에 ♡표시가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구..

새로 사진을 올리면 몇몇사람이

❤️를 눌러주는것을 확인하게 되었죠.

대부분 친구와 톡이 저장되어 있는

 몇몇 영시분들이었죠.

 

근데...또 ....근데.....

언제부턴가 시누들이 ❤️를

누르는거예요..

사실 시누들과 한달간 

미쿡여행다니고  나서

서로 쫌.....꽁~~하는게 있었거든요.

그래서 아직 연락한번 안하고 지냈는데..

서로 잘못한부분이 있다쳐도

전1:5였으니 쌓인것도 다섯배..

저는 남편한테

내가 다시 또 당신동생들과 여행가면

성을 간다...성을갈아....빠드득..했었죠.

 

근데...이노무 시누들이

사진을 올리기만 하면 ❤️를 .....

처음 몇번은 그냥 지나쳤으나

지들끼리 약속이나 한듯

사진 업로드하자마자

득달같이 ❤️누르는거보니.

이거이...이거이...

화해의 시그널이라고 봐도 될까요?

저도 시누들 사진에 죄다 ❤️를

눌러줄까요? ㅎㅎ

 

어쩌면 수많은 말보다

더 효과적인 방법일수도?

그런 생각이 스치네요.

참~~~

요즘세상의 인간관계는 이렇게

다양한 방법이 있기도 하구나

싶네요..

 

그나저나....낼까지...너무

지루해서리

주저리주저리 써봤습니다.

낼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프레드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사이미(평택) ㅋㅋ 뭐 다 나이먹었으니 이해해야죠 ㅋ
  • 작성자미니미니(대전) | 작성시간 26.06.15 오~~조아요ㆍ저도 하트 누를꺼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프레드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럴까요? ㅋ 시누하나가 생일인거 같으니 꾸욱..ㅋㅋ
  • 작성자서보라(고양)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제프사에
    아주 건너건너 아시는분이
    하트를 누르는데
    참 거시기 하더라구요~~^^

    신문물에 적응이
    안되어서인지...

    화해의 제스처에는
    모르는척 적당한때에
    스윽 넘어가주는것도
    괜찮을것 같긴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프레드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서보라님 방가요..ㅎ.ㅎ
    저도 연락안하는 동창이 꼬박꼬박 ㅋㅋ
    뭐 우짰든 호의로 받아들여야죠..
    굿나잇 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