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명언 2편을 공감하려고 올려봅니다 ✍️

작성자화연엄마(시흥)|작성시간26.06.15|조회수409 목록 댓글 12

✍️ 좋은 사람을 만나면
인생이 한편의 영화가 되고
이상한 사람을 만나면
인생이 막장 드라마가 되고
피곤한 사람을 만나면
인생이 다큐가 된다.

✍️변하지않는 사람이 좋다.
바람처럼, 하늘처럼,
달처럼 변하지않고
곁에 있어 주는 사람이 좋다.
어디에 있어도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무슨일이 일어나도
그래도 쭉 변하지않고
그대로 내곁에 있어 주는 사람.

영시님들 ~ 세월은 참 많은 것들을 우리한테서 가져 갑니다.
젊음도, 시간도, 그리고 사람도
하지만 세월은 많은 것을 가르쳐주기도 합니다.
무엇이 중요한지, 무엇이 소중한지
그리고 무엇을 내려놓아야 하는지를.....
영웅님의 불렀던 수많은 음악을 들으면서 저도 많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영웅님 탄생 전날 저는 다시한번 다짐해봅니다. 남은 인생을 영웅님, 영시님들과 영원히 함께 걸어가려고 합니다! 사랑합니다 🩵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엉터리(경기 성남) | 작성시간 26.06.15 정말 알면서도 실천하기 힘들지만 남은생은 그렇게 살아야겠지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함께해요 사랑합니다 건행^^
  • 작성자보물단지(서울) | 작성시간 26.06.15 영웅님의 생일 선물로 좋은글이네요
    혹여
    보시면 공감해 주시리란 생각이듭니다
  • 작성자쑥블리(경주) | 작성시간 26.06.15 늘 좋은글 올려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
    영웅시대여 찬란하라 영원하라
    사랑합니다
  • 작성자불여시(목포) | 작성시간 26.06.15 백퍼 공감가는글 감사드립니다
    건행하시고 편한밤 되세요 💙
  • 작성자정땡삐(대구) | 작성시간 26.06.15 고맙고 사랑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