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 저곳에서 선한 소식도 많고 나도 마음이 설레고 어느곳에 가야하나 싶기도하고 낼 라방도 너무 기다려지고 7년전 설레임은 식을 줄 모르고 콘서트를 다녀온지 서너달 지났건만 너무 오래된것 같고 보고만 싶네요 나만 그런가하고 공카 들어와 보면 모두가 한마음이네요~~~낼 너무 설레네요 라방에서 모두 모두 만 나요
사랑합니다 영웅님과 영웅시대
다음검색
이곳 저곳에서 선한 소식도 많고 나도 마음이 설레고 어느곳에 가야하나 싶기도하고 낼 라방도 너무 기다려지고 7년전 설레임은 식을 줄 모르고 콘서트를 다녀온지 서너달 지났건만 너무 오래된것 같고 보고만 싶네요 나만 그런가하고 공카 들어와 보면 모두가 한마음이네요~~~낼 너무 설레네요 라방에서 모두 모두 만 나요
사랑합니다 영웅님과 영웅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