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웅탄절 전야제

작성자마가렛(경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319 목록 댓글 5

이곳 저곳에서 선한 소식도 많고 나도 마음이 설레고 어느곳에 가야하나 싶기도하고 낼 라방도 너무 기다려지고 7년전 설레임은 식을 줄 모르고 콘서트를 다녀온지 서너달 지났건만 너무 오래된것 같고 보고만 싶네요 나만 그런가하고 공카 들어와 보면 모두가 한마음이네요~~~낼 너무 설레네요 라방에서 모두 모두 만 나요

사랑합니다 영웅님과 영웅시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뻣뻣한 코스모스(경기) | 작성시간 26.06.15 내일 라방에서 모두 함께해요
    그냥 영웅님과 영시님들과 한 공간에서 함께 행복할수 있다는게
    넘 감사하고 축복받은거 같아요
    영웅님 미리 생일축하드려요
    태어나줘서 넘 고맙고 행복하고 사랑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화연엄마(시흥) | 작성시간 26.06.15 생일 축하드려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