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 생일 축하합니다

작성자산매화(울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141 목록 댓글 0

태어나주어 고맙습니다
이현미 여사님 귀한 분 낳아주시고
바르게 잘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영웅님 나이드는건 왜이리 아까울까요?
눈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