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바쁜 일들 다 끝내고 내일 영웅님 생일 라방 보러 월차 냈어여~^^ 오늘 하루가 유독!! 왜 이리 긴 건지~ 다른 날 보다 더 긴 하루였어여~~ㅎ.ㅎ
내일 아침부터 개인 일정을 정리하고 운동도 가야되고 못 다한 일도 보러 가야되고 끝나면 사랑스럽고 예쁜 영웅님과 시월이 봐야 되서 영시님들도 다 같은 마음으로 기다리고 계실것 같아요.^^ 🩵
영웅님 다이어트 하셔서 살이 너무 빠지신것 같은데 저는 6개월 동안 식이요법과 운동해서 10키로가 빠졌는데 전 조금 어지럽더라구요~^^;;
영웅님은 괜찮으시겠져!! ☺️
건강한 모습으로 내일 라방에서 만나여~~^^🩵
지금쯤 영웅님은 내일 영시님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보여드려야 되는지 기쁜 마음으로 영시님들 맞을 준비하고 계실것 같은데 영웅님♡영시님들 ^^
편안한 밤 되시고 웅나잇 하세여~~^^ 🩵
6월16일 6시16분 영웅님!! 저 또한 영시님들과 함께 기다리고 있을께요~~^^ 🩵
영웅님!! 36번째 생일을 진심을 다해 축하합니다.
🥳🥰 영웅님도 영시님들과 함께 늘 건행입니다.ㄱ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