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 님 생일 축하합니다

작성자내꺼하자(김해 )|작성시간26.06.16|조회수15 목록 댓글 0

36번째 맞는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오늘 있을 라방도 기대 많이 하고 있어요
계속적으로 좋은 일들이 있어서 영시님들은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산총각 영웅도 설레고 내일 함께 할 시간도 기대하고 있어요
영웅님 살이 넘 빠져 보여서 안스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예쁜 모습 보여 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참 대견합니다
앞으로 우리들과 함께 할 많은 시간들 늘 행복 했으면 좋겠어요
빨리 보고픈 마음 간절~~ 어떤 모습으로 짠 하고 나타나실지 궁금합니다
내일 라방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 보내기로 해요
내일 만날 때까지 건행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