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하필 오후 출근이라 라방을 시청할수 없어서 슬프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열심히 일하고 퇴근하여 시청하면 되니까요.
또 다음주 부터는 산골총각 영웅이 기다리고 있으니 그저 행복하기만...
암튼
영웅님!
건강관리 잘 하시어 고양 종합운동장 에서 신나게 함께하길 기대하며 ~~~~~
ㅎㅎㅎ
벌써부터 설레는 마음 주체할수 없을듯 싶어요.
다음검색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하필 오후 출근이라 라방을 시청할수 없어서 슬프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열심히 일하고 퇴근하여 시청하면 되니까요.
또 다음주 부터는 산골총각 영웅이 기다리고 있으니 그저 행복하기만...
암튼
영웅님!
건강관리 잘 하시어 고양 종합운동장 에서 신나게 함께하길 기대하며 ~~~~~
ㅎㅎㅎ
벌써부터 설레는 마음 주체할수 없을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