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사랑하는 나의 영웅이여!

작성자이쁜이구 (고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20 목록 댓글 0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하필 오후 출근이라 라방을 시청할수 없어서 슬프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열심히 일하고 퇴근하여 시청하면 되니까요.
또 다음주 부터는 산골총각 영웅이 기다리고 있으니 그저 행복하기만...
암튼
영웅님!
건강관리 잘 하시어 고양 종합운동장 에서 신나게 함께하길 기대하며 ~~~~~
ㅎㅎㅎ
벌써부터 설레는 마음 주체할수 없을듯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