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 생일 🎂 🎉

작성자사과향기처럼(부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18 목록 댓글 0

임영웅 생일 진심으로 축하축하 합니다
임영웅 만난후부터 일상생활 마음편하게 밝고 하루하루가 행복합니다
짜증을 내는숫자가 눈에띄게줄었고 제가많이 전 잘모르겠는데 잘 웃는다고들해요
요즘에 아들 내미가 영웅님 생일알려준답니다
어제가 아들생일인데 숫자가 16보다 더쉬운15일 인데도100%까먹는데 처음버럭하더니 몇년지나니까 임영웅 생일이겠네 하며질투아닌질투인데 ㅡ
남편왈 질투일까했더니 아니포기인것같다고하네요
그래도 그냥 내가기분좋은데요
날행복하게 해 주니까 현미여사님께 감사인사할수밖에없네요
제가 정신적 육체적으로 정말 많이건강해졌거든요
영웅님 축하축하 건강하고행복하세요
축구할때 너무높게 점프 아주 조금만해주세요
ㅎㅎ 혹시나다칠까봐서
고맙습니다 맛있는것많이드시고 행복하시고 23일 저녁에 만나요
사랑합니다 나의히어로 나의슈퍼스타 임영웅
건행ㄱ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