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오빠❤️ 35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우와아🎉🎉🎉🎉
오늘은 오빠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주인공🫶🎉 물론 매일매일이 최고이지만..🤭
태어나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그리구 기적처럼 우리 영웅시대 앞에 나타나 주어서 너무 감사해요🩵 존재해주셔서 또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영원한 순간이여~~ "영웅시대의 이 마음🩵이 영웅 오빠 인생에 영원토록 찬란~" 하길..! 원래도 매일매일이 짱이지만, 오늘은 생일인 만큼 오빠가 누구보다 더 환하게 빛났으면 좋겠어요!🌟
오늘 라방에서 오빠 만날 생각에 벌써 심장이 쿠쿠쿠쿵 뛰네요💓 나중에 만나요! 평생 사랑해요❤️ 건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