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1초마다 외치자고 하네요

작성자수진(청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111 목록 댓글 2

웅이 왔다고...
대장님 탄신일 축하드린다고...

Sweet 가이 울대장님!
탄신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항상 건행하시기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인(인천) | 작성시간 26.06.16 수진님..
    우리 함께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해인님!
    라방은 보셨나요 ?
    미니 콘서트 본거 같아요...
    네~
    건행기도 초하루 법회 다녀왔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