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탄신일

작성자예쁜이(구미)|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5

멋진 우리왕자님
탄신일을
진심
축하드리고요
가진건
사랑하는 마음
뿐이라서
팬인게 태어나
난생첨
덕질하게해줘서
고맙고
감사 합니다
임영웅 이란
이름 세글자
앞으로도 쭈 ~욱
사랑합니다 🩵
임영웅님 건행ㄱ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천한나(서울) | 작성시간 26.06.16 36번째새밀.추카.추카
  • 작성자수원이쁜이(수원) | 작성시간 26.06.16 추카 추카 합니다 공감합니다
  • 작성자설레임(경남) | 작성시간 26.06.16 우리의가수님
    나의가수님
    생일 많이많이 축하해요
    6시 16분 라방 기다립니다~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예쁜이(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양천 한나 님
    수원이쁜이님
    반갑습니다
    우리 같은 마음
    맞지요
    설레임 님
    마음 모아
    영웅님 🩵
    사랑해 주어요
    이쁘잖아요
    귀엽고
    사라스럽 잖아요
    노래부를때
    그모습
    잊을수 없어요
    우리 들 마음
    들었다 놨다
    절로미소짓게
    만드는 임영웅 건행ㄱ
    영웅님 🩵
    영웅시대 분들
    사랑합니다 🩵
  • 작성자다정해(경남) | 작성시간 26.06.16 임영웅! 생일 축하드려요 ~ 태어나 줘서 고마워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