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라는 멋진 청년을 알게 되면서부터 우선 노래도 멋지고 고급스럽게 잘 부르고 첫째는 인성이 너무너무 좋아서 사람 같은 사람이라서 너무너무 좋아해요 우리 영웅시대에겐 잊을 수 없는
태어나줘서 정말 고맙고 감사한 마음으로 기다리는 6월 16일 오늘라방도 너무너무 기다리고 있어요 초여름인 것 같은데 너무 더워요 영웅님 영웅시대 님들 건강관리 잘해서 9월 고양콘에 꼭 꼭 함께해요 임영웅 님은 매번 이야기하지만 영웅시대를 애간장을 태우며 기다리게 하는 마법에 주문을 거는 것 같아요 영시님들 저만의 생각일까요 콘서트도 예능프로도 뭘 해도 애타게 기다립니다 영웅님 생일축하 헙니다 건 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