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날인데 슬픈하루 작성자커피사랑(인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10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웅님 생일 축하드려요~오늘 영웅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려고 했는데 함께 하지 못해 너무 아쉽고 슬프네요~오늘 늦게까지 일터에 있어 마음만으로 응원해야 할거같아요~다음 기약으로 해야되네요~사랑합니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들이랑(경남) | 작성시간 26.06.16 영웅님 생일 라이브 방송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이 곤스란히 담겨져 있네요. 나중에 유튜브 올라오면 보시면 되니 힘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