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

작성자바다소리(부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18 목록 댓글 0

나는 6월이오면 항상 맘이 설렌다
나두 아들도 그리고 나의히어로 생일이 같은 6월이다
수년을 한맘으로 나의대장 임영웅을 지켜보면서
가족처럼 다칠까 외로워할까 화가나있읕까 오늘은 어디를 갔을까 뭘먹었을까 맛은어땠을까
보고 듣고 감상하면 나를미소짓게 하는 영원한 나의히어로 오늩이 그분의 생일입니다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