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울 웅님 생일을 온 우주의 기운을 모아 축하드립니다~♡♡♡

작성자짱짱(수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14 목록 댓글 2

드디어 울 웅님 탄생일이네요
태어나줘서 정말 고마워요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더더더 사랑합니다

웅님을 만난건 정말 행운이에요
웅님 생각하면 하루하루가 행복합니다
존재만으로 행복하게 만드는 웅님
지금처럼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웅님이 행복하면 우린 더 행복하니깐요

오늘 라방 6시 16분
다음주 23일 9시 산골총각영웅
9월 고양콘서트

뭐든 웅님이 하는건 응원하고
함께하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16 짱짱님
    저도 온 우주의 기운을
    모아 함께 축하합니다 🎉
    정말 존재만으로도
    우리를 행복하게 만들지요
    영웅님 덕분에 매일매일이
    더없이 행복해요
    오늘 라방에
    다음주부터 산골총각 영웅
    9월 고양 콘서트까지
    우리 모두 행복 예약이네요
    짱짱님 오늘 언니분과
    최고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짱짱님 오늘 일상이
    정말 궁금한 하루가 될것 같아요 ~^^
    짱짱님과 함께하는 동행
    너무나 좋고 행복합니다
    저녁에 라방에서 만나요💕💙
    짱짱님 012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짱짱(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지니주리님
    저도 반가워요~
    정말 웅님 없었으면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힘들다가도 웅님 생각하면
    미소가 절로 지어지죠
    오늘 일상 저도 궁금해요
    그냥 밥도 먹고 생카도 다니고
    수다떨다오려구요~
    특별한건 없겠지만 이런게
    행복일것 같아요~
    저도 지니주리님과 함께여서
    너무좋아요~~라방 보려면
    서둘러 나가야 해서 좀있다가 나가요
    이따 만나요 지니주리님
    사랑합니다~012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