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황태들깨미역국으로 준비했습니다.🎂

작성자새벽노을(인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120 목록 댓글 6

영웅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아침은 황태들깨미역국으로 준비했습니다.
맛은 음~~~~(맛보다는 정성)
생일날 미역국은 드셔야지요.
영웅님 덕분에 6월 16일은 미역국을 먹습니다요.😁
늘 건행하세요.

생일축하는 많이 할수록 좋으니까 여기저기 남깁니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담장이(서울양천)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럭키세븐(부산) | 작성시간 26.06.16 함께 축하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소한(경기) | 작성시간 26.06.16 엄청 맛나겠어요~~👍
    영웅닙 생일 축하해요🎉
  • 작성자별빛수키(남양주)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