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아침은 황태들깨미역국으로 준비했습니다.
맛은 음~~~~(맛보다는 정성)
생일날 미역국은 드셔야지요.
영웅님 덕분에 6월 16일은 미역국을 먹습니다요.😁
늘 건행하세요.
생일축하는 많이 할수록 좋으니까 여기저기 남깁니다요.🥳
다음검색
영웅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아침은 황태들깨미역국으로 준비했습니다.
맛은 음~~~~(맛보다는 정성)
생일날 미역국은 드셔야지요.
영웅님 덕분에 6월 16일은 미역국을 먹습니다요.😁
늘 건행하세요.
생일축하는 많이 할수록 좋으니까 여기저기 남깁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