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리 영웅님 생일축하 합니다

작성자들토끼(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31 목록 댓글 3

태어나줘서 고맙고~
우리 겯에 와줘서 감사하고~
꾀꼬리 같은 목소리로 늘~ 우리를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
생일을 진심으로 추카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얼음공주(부산) | 작성시간 26.06.16 영웅님 생일축하축하해요 건행~~^^
  • 작성자써니(김해) | 작성시간 26.06.16 당신이 있어 우리는 행복합니다 산골총각 기대 되용 오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작성자너마늘사랑해 (천안) | 작성시간 26.06.16 영웅님 생일을 축하합니다 ~건행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