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tv에서 영웅님이
바램을 부르고나서
눈물을 흘리는걸 보니
오늘은 영웅님 생일인데
이노래를 들으니 다른날보다
가슴이 찡해지는거 같네요
우리는 늙어가는게 아니라
익어가는거라는 가사가
마음에 정말 와닫네요
영웅님 생일 정말 축하합니다
맛난거 많이 드시고
나중에 예쁘게하고 만나러
와주세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방금 tv에서 영웅님이
바램을 부르고나서
눈물을 흘리는걸 보니
오늘은 영웅님 생일인데
이노래를 들으니 다른날보다
가슴이 찡해지는거 같네요
우리는 늙어가는게 아니라
익어가는거라는 가사가
마음에 정말 와닫네요
영웅님 생일 정말 축하합니다
맛난거 많이 드시고
나중에 예쁘게하고 만나러
와주세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