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미역국은 제가 끓였어요 많이~~~??

작성자루비사랑(인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119 목록 댓글 2

영웅님 생일 축하드려요
우리에게 이름처럼 온 날
정말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우선 한그릇? 드세요
오늘 울집에도 생일이 3명?
울남편.사위.아들(내일인데 같이함)
맛있는 건 어머님께서 해 주신 거 많이 드시고 오늘은 울 영웅시대들의 축하 많이 받으세요 늘 건행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맘에쏙(서울) | 작성시간 26.06.16 저도아침 미역국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루비사랑(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방금 저도 먹었네요
    울영웅님도 드셨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