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

작성자하늘색조아조아(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10 목록 댓글 1

생일 추카 추카해요
벌써 7번째 미역국을
끓여 먹었는데요
더열응으로 영웅시대로서
자부심을갖고
더더더더어~~~~~어
사랑할께요
축하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목련(서울도봉) | 작성시간 26.06.16 영웅님 생일축하합니다 오늘도 건행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