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신록의계절에~

작성자오로라(의정부)|작성시간26.06.16|조회수41 목록 댓글 2

임영웅 생일 촉하합니다
싱그러운 계절 6월
녹음이 짙어가는
아름다운계절에 태어난 임영웅 님
우리앞에 나타나줘서
고맙습니다
즐겁고 경사스런운 날
선물을 못 보내고
문자로 대신하네요
영웅님 맛난것도 많이드시고
행복한날 되세요
사랑스런 임영웅 사랑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궁화(의정부) | 작성시간 26.06.16 임영웅 생일 축하드려요
    마니마니 사랑합니다
    즐겁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오로라짱구(의정부) | 작성시간 26.06.16 우리에 히어로 임영웅 군 생일 추카추카 ~ 멋진날 되세요
    늘 사랑합니다 내가수라서 행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