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히어로 탄신을 축하합니다

작성자콩작가(서울신림)|작성시간26.06.16|조회수14 목록 댓글 0

사랑하는 내 히어로~

언제나 날 웃게 하는 히어로가 

이 땅에 우리 곁에 태어난 것을

너무너무 축하합니다 

부디 좋은 목소리로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랫동안 노래 불러주세요 

오늘 하루도 울 히어로 하고 싶은 거 다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