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만남

작성자수지킴(구미)|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1

우리대장 임영웅 님
만난지 벌서 5년
반갑습니다 우리곁에
와줘서 고마워요 당신을
만나서 즐겁게 신나는
하루하루 였서요
오늘 생일을 맞이하여
팬들을위해 라방을
하신다니 고맙고
당신에 팬이라서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임영웅 님 생일축하해요
오래오래 우리곁에
있어주세요
꼭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쁜이(구미) | 작성시간 26.06.16 수지킴 님
    반갑습니다
    저도5년 차예요
    내생애 임영웅님
    만난걸 사는동안
    행운으로 알고
    열 응 스밍도 잘하고 있답니다
    생 일 진심 축하드립니다
    임영웅님 건행ㄱ 🩵
    사랑합니다 🩵 영시대분들
    사랑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