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시국 기념일!

작성자라진(대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104 목록 댓글 4


임 영웅이라는 가수가 부르는 노래는
그냥 음악이 아니라
누군가의 외로운 밤을 지켜주는 불빛이고,
지친 마음을 조용히 안아주는 손길입니다.
영웅님을 응원하면서
우리 영시는 노래를 듣는 팬이 아니라
함께 울고, 함께 웃고, 함께 살아가는 마음이 되었습니다.
해서 우리는 평범했던 하루에도 기다림이 생겼고
힘들었던 하루에도 다시 웃을 이유가 생겼습니다.
이렇게 영웅님은 우리 영웅시대에겐 너무나도 큰
선물이자 우주입니다.
오늘 하루는 영웅님도 우리 영웅시대처럼 세상 가장큰 축복이 되기를 바라봅니다.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해피 벌스 데이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바우(인천) | 작성시간 26.06.16 우리 영웅님과 영시님들 모두 오늘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송파구깜찍이(서울) | 작성시간 26.06.16 축하축하 생일건행
  • 작성자샤파이어(부천 ) | 작성시간 26.06.16 축하 축하합니다.
    오늘은 더욱 건행하시기요.
  • 작성자도마옥지(서울)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