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늦은 생일 축하

작성자문사수(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18 목록 댓글 0

영웅님,생일 축하드려요.
인사가 늦어 죄송합니다.
저녁 라방은 늦지 않게 영웅님 뵈러갈게요.
저희의 삶을 보람되게 영웅님을
만나게 해주신 어머님께도 축하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