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 생일 추카드립니다~~ 🎂 🎉 🎈 🎁

작성자파인우드(대전)|작성시간26.06.16|조회수29 목록 댓글 0

오늘 아침 온가족이 모여 미역국 먹었어요.
왜 아침 식단이 미역국인줄 가족은 아직 몰라요 ㅋ
오늘만큼은 이것저것 다 내려놓고 편히 쉬셨으면 좋겠는데 더 바쁘시겠죠..
항상 몸 챙기면서 활동해주세요!
이따 라방에서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