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 기쁜날 영웅님 생일 축하합니다.

작성자달봉이(충북 옥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31 목록 댓글 1

출근길 영웅님 노래 들으면서 출근했네요.
오늘은 유난히 오후가 기다려 지네요.
시간이 오늘만 더디게 가는것 같아요.
라방에서 영웅님 만날 생각을 하니 심장이 막 두근두근. 오후는 시간휴가 내고 영웅님 만나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구리)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