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2억원 역시 우리 아티스트 임영웅 최고중에 최고👍👍🎊🎊⚘️⚘️🌺 작성자헬레나(고양시)|작성시간26.06.16|조회수246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스모스(서울강동) | 작성시간 26.06.16 또 기부 하셨습니다똘똘한 건물 한채언제 사셔요 마음이 아파요영웅님 👍👍👍 작성자도마옥지(서울) | 작성시간 26.06.16 작성자한라(안양) | 작성시간 26.06.16 정말 말이필요지 안은 영웅님 최고쵝오입니다👍 작성자순이야가방을왜싸니(김해) | 작성시간 26.06.16 와 ~아 역시 울가수님 선한 영향력. 최고 아티스트 언제나 응원합니다 작성자희 (서울)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