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었습니다
2020년 6월16일 가입하여 그동안
희노애락 믾은 일들이 있었네요
영웅님 좋은 일이 있을때는 함께 기뻐하고 안좋은 일이 있을때는 더 단결하여 영웅님 응원 하시는 영웅시대 존경 합니다
같은날 함께 까페에 가입하여 열심히 응원하던 여동생이 갑자기 심정지로 작년에 하늘 나라에 간 여동생이 그립네요
스밍, 투표 콘서트 참석 등 물불 안가리고 열심시 응원하더니
하늘에서도 열심히 영웅님 응원하고 있을겁니다
얼마전 납골당에 갔더니 동생아이들(조카)이 영웅님 굳즈와 사진을 가족 사진과 나란히 진열된거 보고 하늘에서 동생이 엄청 좋아 할거라고 생각 듭니다
임영웅 님 생일 축하드리며 더더
승승장구 하시길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날아침(서울) 작성시간 26.06.16 아이고 눈물이 핑돌았어요 ㅠㅠ
건강하시고 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쑥이(전주) 작성시간 26.06.16 영시님!!! 동생분도 멀리서
함께 하실꺼예요
늘 건행 하세요
언제까지나 함께해요 -
답댓글 작성자단국화(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내하나의사랑(강원) 작성시간 26.06.16 평생잊지못할날이겠네요
오늘아마동생분도 함께하실꺼예요
함께했던좋은날만기억하며 건행하세요 -
작성자새벽이슬(인천) 작성시간 26.06.16 남겨진 가족분들의 아픔과 슬픔이 느껴지네요.힘내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