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님 생일 축하합니다

작성자하니바람(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0

히어로 나의 가수님 탄신일 너무 축하해요
태어나줘서 고맙고 우리에게 와줘서
감사해요 변함없이 언제나
함께할게요
당신의 빛나는 모든날들을
응원하고 너~~~무 사랑합니다
오늘도 내일도 늘 ㄱ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