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글쓰기는 다 틀렸지만 ㅋㅋ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324 목록 댓글 20

써야쥬 ㅎㅎ

분명 축하메시지로 바로 떠내려 갈 테니까

아주 짧게 한마디 혀요 ㅋ

스밍 쫌 해줘봐 봐요!

여적 안 하시는 분들 영웅님 생일선물로

1인 1 스밍해 주시옵소서^^

기깔난 선물이 될 거예요!

영웅님은 축하를 너무 받으셔서

행복하시겠다 ㅋㅋ

영웅시대!

멋집니다~^^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최고의 우리의 영웅입니다^^
    어디까지 속이 깊은지.
    너무도 행복합니다 ~♡
    함께함이 최고예요 ㅎ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럭키(성남) | 작성시간 26.06.16 그쵸~
    스밍할 정시는 피하고
    올려줬음 ㅎㅎ
    아실만한데?? 힝
    글이 막 홍수 쏟아지듯이~
    아니 스나미 처럼 쓸려 가더라구요~
    축하 멧세지 중요하쥬~
    스밍도 엄청 중요한디유~ ㅠㅠ
    암튼 축하축하합니디~!!!
    박옥주할머니!
    이현미어머니께서~
    미역국. 오징어찌게. 갈비 등
    한상 받으셨쥬?
    나도 요리 쪼매 잘하는데…
    웅님! 만날수가 없는 관계로~
    걍“ 혼자서 미역국에 이팝해서
    먹었네요! ㅎ
    날씨가 덥네요!
    댕댕이들 하고 시원히
    잘지내세요!
    고맙습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럭키(성남)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럭키언니님 ~♡
    영웅님 첫번째 생일 라방이 생각납니다.
    어머니가 음식을 해 가지고
    오셔서 함께 하셨는데 얼굴에
    웃음가득 ㅎ
    저도 오늘 미역국 끓여 먹었어요 ㅋㅋ
    잘했쥬^^
    에어컨 성능 짱!
    시원하게 지내고 있어요!
    언니도 시원하게 지내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불사조크로이(서울) 자연산 미역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