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야쥬 ㅎㅎ
분명 축하메시지로 바로 떠내려 갈 테니까
아주 짧게 한마디 혀요 ㅋ
스밍 쫌 해줘봐 봐요!
여적 안 하시는 분들 영웅님 생일선물로
1인 1 스밍해 주시옵소서^^
기깔난 선물이 될 거예요!
영웅님은 축하를 너무 받으셔서
행복하시겠다 ㅋㅋ
영웅시대!
멋집니다~^^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최고의 우리의 영웅입니다^^
어디까지 속이 깊은지.
너무도 행복합니다 ~♡
함께함이 최고예요 ㅎ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럭키(성남) 작성시간 26.06.16 그쵸~
스밍할 정시는 피하고
올려줬음 ㅎㅎ
아실만한데?? 힝
글이 막 홍수 쏟아지듯이~
아니 스나미 처럼 쓸려 가더라구요~
축하 멧세지 중요하쥬~
스밍도 엄청 중요한디유~ ㅠㅠ
암튼 축하축하합니디~!!!
박옥주할머니!
이현미어머니께서~
미역국. 오징어찌게. 갈비 등
한상 받으셨쥬?
나도 요리 쪼매 잘하는데…
웅님! 만날수가 없는 관계로~
걍“ 혼자서 미역국에 이팝해서
먹었네요! ㅎ
날씨가 덥네요!
댕댕이들 하고 시원히
잘지내세요!
고맙습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럭키언니님 ~♡
영웅님 첫번째 생일 라방이 생각납니다.
어머니가 음식을 해 가지고
오셔서 함께 하셨는데 얼굴에
웃음가득 ㅎ
저도 오늘 미역국 끓여 먹었어요 ㅋㅋ
잘했쥬^^
에어컨 성능 짱!
시원하게 지내고 있어요!
언니도 시원하게 지내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