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작성자세시리아(대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8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웅님또퉁큰기부를하셨네요!생활은항상검소하시고^^이런아티스트가또있을까요?존경스럽슴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