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 생일

작성자소중한(인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36 목록 댓글 0

영웅님 온 우주가 영웅님 탄생을 축하하네요 태여나주여서 고맙고 고맙워요 이 힘든세상에 울 가수님 없어다면 무슨 낙으로 살려지요 생각만해도 답이 없네요 온 우주속에 지구을 빚내는 우주 대 스타 임영웅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건행하면서 편생 영시로 살아가는것이 낙 입니다 건행하면서 합께 꽂 길만 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