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자 작성자샹그릴라(충북)|작성시간26.06.16|조회수15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임영웅 님 통큰기부 고려대병원에 2억기부 자랑스럽습니다 기부천사 임영웅 님 평생 응원합니다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비타민(인천) | 작성시간 26.06.16 날개 없는 천사 임영웅 사랑합니다 작성자삼송댁(경기) | 작성시간 26.06.16 기부천사울가수 임영웅 영원이응운 할게요 작성자파란양배추(부산) | 작성시간 26.06.16 생일 때 쯤 기부 할꺼 같았어요 통큰 기부 너무 자랑 스럽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