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이수영 12시에 만납시다 애청자인데 오늘 임영웅님 생일축하 사연 보냈는데 저 말고 다른영시님들도 사연보내줘서 임영웅님 생일 축하사연과 다시만날수 있을까 같이 청취들었네요
여러분들이 축하 한다고들 사연들 써주시고 왠지
뿌듯 햇어요~^^
다음검색
CBS 이수영 12시에 만납시다 애청자인데 오늘 임영웅님 생일축하 사연 보냈는데 저 말고 다른영시님들도 사연보내줘서 임영웅님 생일 축하사연과 다시만날수 있을까 같이 청취들었네요
여러분들이 축하 한다고들 사연들 써주시고 왠지
뿌듯 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