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이 하고 바꾼 영웅님 생일 축하

작성자들꽃들(강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365 목록 댓글 32

오이 수확이 시작돼 아침에 따오고 또 오후에 따오고 해야 되는데

오후 5시 30분 도저히 오늘은 갈 수가 없어요.

 

남편은 큰 일들은 잘하는데

감각이 좀 떨어져 크기를 구분 못해

크거나 작게 따 비품을 많이 만들어 혼자서는 못 따요.

 

"나 오늘 오후 오이는 중요한 일이 있어 못 따러 가요."

"뭔 중요한 일이 있는데 어디가~?"

"응 울 영웅님 생일잔치 가야 돼~"

"오이가 커서 어떡하고~"

"크면 골라 버리지 뭐 값도 없는데~"

"어디로 가는데~?"

"컴퓨터로~ ㅎ"

 

울 남편 한참을 어이없다는 듯 쳐다보더니

"아니 그게 오이를 따 버리면서까지 가야 될 일이냐고~~"

 

오이 한나절 못 따서 큰 거 몇 개 골라 버린다고

당장 밥 빌어 먹는 것도 아니고

암튼 나는 못 가요~^^

 

영웅님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6시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들꽃들(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계단(김해) 걱정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치자(경기) | 작성시간 26.06.16 영시님들 영웅 사랑은 못말려요
    글도 잘 쓰시네요
    저는 오이를 간식삼아
    맛있게 먹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들꽃들(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오이를 많이 먹는편입니다.
    하루에 서너개씩은 먹어요.
  • 작성자불여시(목포) | 작성시간 26.06.16 영웅사랑 대단하십니다
    더위에 건강챙기셔요
    우리 쪼끔있다가 만나요 ㄱ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들꽃들(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제 조금만 있으면 되네요.
    컴앞에 대기중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