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미역냉국

작성자안젤라(안성)|작성시간26.06.16|조회수195 목록 댓글 1

영웅님 생일 미역냉국 먹었어요 나만의 축하 미역국 식구들은 모르고 시원하다며 잘들먹네요 울 대장님 축하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보라(경기) | 작성시간 26.06.16 축하합니다 우리의 히어로
    임영웅 님 생일이요♡♡
    미역 냉국 시원하게 맛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