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생일축하해~~ 작성자스낭꾸(아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10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생기면 오빠라고 했으니 ㅋㅋ나두 오빠라고 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킴이(서울) | 작성시간 26.06.16 노래 잘하고 잘생기고 축구잘하고 등등...이면 헝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