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일찌감치 저녁 반찬 완료ㅎ

작성자유은혜(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314 목록 댓글 3

감자호박된장국 에레이갈비 구워놓고 서리태 불으면 밥만 앉히면 되지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드(보령) | 작성시간 26.06.16 유은헤님
    미리 준비 완로 하셨네요
    시간이 왜케 안가요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사남매의엄마 (수원) | 작성시간 26.06.16 미리다 준비해놓으셨네요^^
  • 작성자윤로사(부산)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오늘 약속일정도 잡지않고 시간이 빨리가기만을 기다리는중...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